하이에나들은 공략이 완료된 던전에 진입하여 일정 기간 동안 내부에 체류하게 됩니다. 이때 진입한 입구와 현실 세계로 나갈 수 있는 출구의 위치가 상이하기 때문에 반드시 수색이 필요하며 수색 과정에서 피해자들의 물건이나 부산물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.
던전 수색은 [디스코드]에서 진행하며, 특정 키워드를 사용합니다. 키워드는 하단과 같습니다.
○ 능력치 확인: [능력치 확인]
현재 자신의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○ 던전 수색: [사방 수색]
하이에나들이 위치한 주변 지형지물과 구조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.
하이에나들은 던전의 출구를 찾기 위해 내부를 수색하며 그 과정에서 피해자들의 물건이나 부산물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.
습득한 물건은 율리시즈 측에서 보관하며, 던전 내 부산물은 판매하여 화폐 [네소]를 얻을 수 있습니다.
부산물은 그 종류와 양에 따라 값어치가 다르게 책정되며 던전 밖, 현실 세계에서만 판매가 가능합니다.
던전 내 수집은 동일하게 [디스코드]에서 진행하며, 특정 키워드를 사용합니다. 키워드는 하단과 같습니다.
○ 수집: [부산물 수색]
해당 키워드를 통해 부산물 수색이 가능하며 1인 1회만 사용이 가능한 키워드 입니다.
아무리 헌터들이 던전 공략을 완료했다고 해도 던전은 던전, 생존한 크리처와 마주할 가능성을 늘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.
하이에나들이 수색 중 크리처를 조우할 경우 전투가 진행되며, 수색과 동일하게 [디스코드]에서 전투가 진행됩니다.
일반인이나 마찬가지인 하이에나는 몸을 지키기 위한 전용 무기 [타르타로스]를 보급 받습니다. 해당 무기는 강화를 통해 모양을 바꾸거나 공격력을 상승 시킬 수 있고, 강화와는 별개로 사용할 때마다 내장된 AP용액이 소모됩니다.
또 하이에나는 크리처에게서 선공을 가져갈 수 없습니다. 체력 유지와 회피에 주의를 요합니다.
특정 키워드를 통해 전투를 진행하며, 전투의 진행 방식과 키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.
○ 전투 진행 방식
[크리쳐 공격] > [하이에나 회피] > [하이에나의 크리쳐 공격] > (반복)
○ 전투 키워드: [공격]
일반 공격을 시도할 때마다 성공과 실패에 관련없이 AP 5가 소모됩니다.
○ 전투 키워드: [심화 공격]
일반 공격보다 AP소모가 크며, 타르타로스 강화 단계가 높을 수록 공격 수치가 높아집니다.
그러나, 불발로 인한 0 대미지의 확률이 존재하며 이때의 공격은 대실패로 판정됩니다.
결과에 상관없이 AP 10이 소모됩니다.
일반 성공
대실패
○ 전투 키워드: [회피]
크리처의 공격을 피합니다. 회피에 실패할 경우 체력이 감소됩니다.
○ 전투 키워드: [도주]
크리처와의 전투에서 도주합니다. 도주에 실패할 경우 체력이 감소됩니다.